오랜만의 차량 점검입니다… 그렇긴 지난해부터였나요?저속으로 가속할 때에 쇠가 깨지는 소리가 그리고 없이 나오고 점점 소리가 심해지고 좀 찾아보지 않나!!!전륜형 사륜 구동의 T/C양)의 스플 라인 기어가 맞물리는 부분에 그리스의 없이 차에서 나타나는 현상 같은 것으로 상태가 어쩐지 한번 열어 보았어요···가솔린 차의 경우는 이를 수리했다는 사례는 거의 찾기가 어려워서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그렇긴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베라크루스부터 현대란 기어 랜 전륜 사륜 구동 차는 모두 이 형태입니다맥스는 18년식부터 제작할 때 크리스가 도포되어 출고된다고 한 것 같습니다… 그렇긴v6 가솔린엔진은 머플러때문에 멤버를 내린다고 생각해서 겨우 티씨와 미션을 분리할수 있었습니다···새빨간 녹에 기어의 이빨은 깨져버린채 거지같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심하지 않았네요 다만 녹가루가 제법 보여서 치아는 다행히도 괜찮네요 그리스는 적용되지 않았습니다청소를 해주고 ~~해주고, 그리스를 많이 하고, 조립하기도 합니다···여기도 제법 쇳가루가 굳어있더군요 기어의 치아는 다행히도 양호한 편입니다8만인데 제가 지라르였다면 소리가 나든 말든 신경쓰지말고 10만까지 탔다면 미션쪽 기어까지 고장날뻔했네요…전륜형 사륜구동은 이 차를 마지막으로 사지 않을 생각입니다…뭐 어차피 이 차가 제 남은 인생의 마지막 차가 될것 같네요…다음에 돌아오는 8만쯤 다시 중간에 소리가 나면 다시 열어보겠습니다···